해마다 가을이 오면 인터넷 문고에 들어가 책을 샀다. 해마다 홀로 정체된 것 같은 불안감에 이 책 저 책 샀는데 올해는 그나마 그런 행위조차 하지 않았다. 아마도 건강검진 후 오래 살아보겠다는 의지로 여기저기 쫓아다닌 이유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 여튼 이 책은 그래서 올해 산책이 아니다. 침대 머리맡에 얌전히 꽂아 놓은 채로 1년이 지난 책이다. 이번 사가독서 휴가를 기회로 여유 있게 마치 전업주부인 듯 책을 읽어보리라 생각했다. 저자는 장원청이라는 중국인이다. 중국 최초 국립 종합대학인 런민대학에서 사회학과 석사 학위를 받고, 심리와 경제 분야 도서를 저술하고 번역해 왔다고 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