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래>
'꼬치구이'라는 뜻의 터키어 '시시'에서부터 유래되었다.
샤실릭은 원래 양고기를 뜻하지만 지역과 종교법에 따라 염소고기나 쇠고기를 가리키는 말이기도 하다.
중앙아시아 유목민들이 야채에 고기를 재웠다가 꼬치에 꿰어 먹은데 에서 유래한다.
특징>
러시아에서는 집집마다 샤슬릭을 구워먹기 위한 화로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보편적이다.
샤실릭(페르시아어: شیشلیک, 히브리어: שישליק, 러시아어: шашлык, 우르두어: شیشلیک[1][2])은 이스라엘, 구 소비에트 연방, 이란, 몽골, 중앙 유럽의 일부 지역에 걸쳐 유명한 꼬치구이 요리이며 케밥의 일종이다.
형태>
식초나 레몬, 토마토, 양파, 각종 향신료, 탄산수 등으로 양념을 한 고기를 숙성시켰다가 꼬치로 구워먹는다.
➁ 보르쉬 borscht
유래>
중세 초기에 우크라이나에서 호그위드라는 식물의 뿌리로 만들어 먹던 것이 오늘날과 같은 형태로 발전한 것으로 추정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