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세 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총, 균, 쇠>는 ‘제 3의 침팬지’로 각종 상을 수상한 생리학자 제레드 다이아몬드의 인류 문명의 대륙별, 민족별로 불평등해진 원인을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한 책이다. 이 책은 1998년 출판되어 인류 문명의 불평등에 대해 새로운 시선과 명쾌히 분석하여 1998년 퓰리처 일반 논픽션 부문과 영국의 과학 출판상을 수상하였다. <총, 균, 쇠>는 아직도 서울대학교 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대여되는 책이며,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명저이고, 지식인이 꼭 읽어야 할 도서로 소개되는 책이다. 이 책의 저자 제레드 다이아몬드는 생리학을 전공하여 조류학, 진화생물학, 생물지리학 등을 습득하였고, 수개국어를 구사하고 다양한 지역을 다니고 조사함으로써 <총, 균, 쇠><제 3의 침팬지> 등을 쓸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하였고 대중들에게 힘들었던 과학을 대중화 시켰다고 평가받는 인물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