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인간』은 프랑스에서 출간 직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면서 이미 30만 부 이상 팔린 책으로, 베르베르가 처음 시도한 <희곡 스타일의 소설>이다.... 우주의 어느 행성의 유리 감옥에 갇힌 한 남자와 한 여자를 둘러싸고 펼쳐지는 경이와 서스펜스에 가득 찬 2인극으로,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나 관습들을...
Ⅰ. 저자 소개
베르나르 베르베르(프랑스어: Bernard Werber, 1961년 9월 18일 툴루즈 ~ )는 프랑스의 과학 소설 작가로, 그의 대표작 《개미》로 널리 알려져 있다. 곤충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특징인 《개미》는 그의 데뷔작이자 발간되자마자 프랑스의 여러 매스컴에서 격찬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최근에는 《타나토노트》와 《천사들의 제국》의 후속작인 《신》이 프랑스에서만 100만부 이상 팔렸다.
Ⅱ. 나의 서평
외계인이 바라 본 인간의 모습
천재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또 하나의 소설이다. 사실 이 책은 소설이 아니라 희곡을 염두해 두고 작성한 것 이라고 한다. 책의 장르는 잠시 접어 두고 이 책을 들여다보기로 하자. 이 책의 시작은 두 남녀 주인공이 어느 유리 상자에 이유 없이 갇힌 것부터 시작한다. 그들은 왜 자신이 여기에 있는지, 상대방이 누군지 조차 모르는 상태이다. 그들이 기억하는 유일한 것은 그들이 오기 전 안개가 뿌옇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