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로 냈던 유럽배낭여행계획서입니다.
여기저기 자료를 모아 정리한 것이라,, 수준높은 자료는 아니고!
이책 저책 이사이트 저사이트 돌며 일일이 자료 수집이 귀찮으신 분께 권합니다.
가격관련정보는 요즘 물가랑 시세를 몰라서 좀 차이가 있을거같아요
목차
1. 교통편
2. 둘러볼 나라들
- 영국
- 네덜란드
- 독일
- 체코
- 오스트리아
- 이탈리아
- 스위스
- 프랑스
- 모나코
- 벨기에
3. 국제학생증 (ISIC)
4. 해외여행중 각종 도난, 분실시 대처요령
5. 경험담, 조언
노하우, 경험담, 조언 10가지.
- 꼭 가져가야할 여행준비물
- 배낭여행 때 꼭 챙겨가면 좋은 것 BEST 5 -
- 배낭여행 때 조심해야 할 것 BEST 5 -
- 배낭여행 준비물 체크 리스트
6. 유럽여행 형태
7. 참고 문헌, 자료, 사이트
본문내용
1. 교통편
항공권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선 탑항공에 전화를 한다. (수소문해 본 곳 중에서는 가장 싸다) 남미영씨를 찾기 (02-739-9251) 싱가폴에어, 캐세이, 잘 은 64만원, 아나는 비수기때 49만원정도인데 갈아타는데 문제가 좀 있다. 20일정도의 여행이면 유레일 플렉시 10일짜리정도 끊어오는 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한다.
주로 유레일패스 끊어서 기차를 이용해서 여행을 하는데... 장거리를 이용할 때는 유로라인이라는 버스 티켓을 끊어서 이동하고 가까운 곳은 국제학생증 만들어서 기차로 이동하세요.. 진짜 훨씬 싸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차패스 같은 것들은 한국에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에서 예약하고 예매하는 게 정말 쌉니다. 먼저 가장 많은 비용을 차지하는 항공권과 철도패스를 더 저렴하게 구한다면 더욱더 아낄 수도 있겠죠. 일반적인 항공권에는 직항과 경유 항공권이 있습니다. 직항은 말 그대로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한번에 가는 것이며 경유항공권은 중간에 한 지점에서 멈춘 후 환승해서 목적지에 도착하는 것입니다. 직항항공권에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이 있습니다. 그외 몇 군데 더 있을지 모르겠군요. 인천-로마 구간의 경우 항공권만 130만원 안팎으로 보시면 됩니다. 장점이라면 한국인 승무원이 있기 때문에 언어소통에 문제가 되지 않으며 빠른 시간 내에 편안히 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가난한 배낭여행객이기에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경유항공권으로 여행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지요. 중간에 한번 비행기를 갈아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싼 가격이 매력적입니다. 더욱이 여러 외국계열 항공사끼리 경쟁을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노력한다면 더 싼 항공권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갈아타는 방법은 상당히 쉬우며 인천에서 로마같은 경우 비행시간만 총 14시간정도 걸립니다. 경유항공권은 각종 여행사 홈페이지나 다음까페 같은 인터넷동호회에서 팔고 있습니다. 같은 회사의 같은 항공권이라도 가격이 틀리니 많은 곳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약 70~90만원정도선입니다. 당연히 왕복이지요.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