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평가 자료]마법의 지갑- 저자가 말하는 핵심 교훈과 시사점.
- 최초 등록일
- 2008.03.25
- 최종 저작일
- 2008.03
- 7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2,500원
소개글
마법의 지갑을 읽고 책의 핵심적인 내용과 그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서울소재 명문대에서 A+을 받은 독후감상문입니다.
처음 등록하는 자료인만큼 그대로 쓰셔도 무관할듯하네요.
목차
서론
- 마법의 지갑, 무엇을 말하는가?.
본론
- 마법의 지갑, 그 핵심과 주요의미를 찾아서.
- 마법의 지갑을 통해 보는 성공학.
- 개인적인 시각으로 보는 마법의 지갑.
결론
- 마법의 지갑, 교훈과 시사점을 중심으로.
본문내용
이들의 지갑을 가득 채워준 ‘지갑의 법칙’이란 무엇일까?.
마법과 같은 부의 씨앗은 바로 이 사소해 보일지 모르는 ‘지갑의 법칙’에 숨어 있다.
이 책은 단순히 돈 버는 방법만을 이야기하지 않는다.
지갑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도 가득 찬 진정한 부자로 거듭나려면 우리가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지를 가르쳐준다.
숨어있던 당신의 부를 깨워줄 마법 같은 지갑이야기.
여섯 가지 지갑을 여는 순간, 당신의 인생을 바꾸는 부의 마법이 시작된다!.신간 ≪마법의 지갑≫은 ≪대한민국 20대, 재테크에 미쳐라≫를 출간했던 한스미디어가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정한 부’에 대한 이야기이다.
진정한 부에 대한 의미와 그것을 실현하는 방법론을 좀더 쉽고 흥미롭게, 그리고 감동을 함께 담아낸 것이다.
20대의 젊은이들은 물론 10대 후반이나 30대 장년의 감성까지도 울리는 이야기로 가득하다.책은 훌륭한 자질, 기술, 열정을 모두 지녔지만 언제나 지갑이 비어 있는 우리의 두 주인공 로베르토와 파울로를 통해 ‘지갑을 가득 채우게 될 부의 비밀’을 전수한다. 주인공들은 5명의 부자들에게 각각 부의 비밀을 듣는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승 시뇨르 뽀뽀에게 6번째 비밀을 들으며 진정한 부가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동화 같은 제목에 걸맞게 속 내용도 재미있게 읽힌다.
≪마법의 지갑≫은 내용뿐 아니라 서적의 외형에서도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신비한 지갑을 연상케 하는 고풍스런 디자인과 장정으로 경제경영 서적은 물론 비소설 분야의 서적에서도 보기 힘든 파격적인 외형이다.
이는 ‘오래도록 곁에 두고 열어 보고 싶도록 만든다’는 기획의도가 담겨 있다. 이러한 까닭에 가장 소중한 친구와 연인에게 선물로서의 가치도 충분할 것이다.어떻게 해야 돈을 빨리 쉽게 벌어 부자가 될 수 있는지, 그 구체적 방법을 알기 원하는 독자들은 이 책에서 기대하는 것을 얻을 수 없을지 모른다.
하지만 이 책에서 말하는 자신만의 ‘지갑의 법칙’이 없이는 그 누구도, 그 어디에서도 원하는 만큼의 부를 얻을 수 없다.
이 책에 등장하는 6명의 부자들의 지갑의 법칙을 바탕으로 ‘진짜 나만의 지갑의 법칙’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