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미문학 the story of an hour의 해석본입니다.
현재 올라와있는 해석본보다 더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사신분들은 구매평가해주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Mallard 부인이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좋은 보살핌은 그녀 남편의 죽음에 대한 소식을 가능한 한 조용히 알리는 것이었다.
깨진 문장들로 반쯤 베일에 가린 채 그녀에게 말을 한 건 그녀의 동생 Josephine이었다. 그녀의 남편 친구 Richard도 그녀 곁에 있었다. 사상자 명단에 Brently Mallard이 올려져 있는 철도사고 소식을 입수 했을 때 신문사에 있었던 사람이었다. 그는 두 번째 정보에 의해 그 자신이 그 사실을 확신하기 위해 조금 더 기다렸고, 덜 조심스럽고, 덜 부드러운 친구가 그 슬픈 메시지를 먼저 말할까봐 서둘렀다.
그녀는 엄청난 소식을 듣고 받아들이지 못하며 많은 여자들이 그 같은 소식을 듣는 것처럼 듣지 못했다. 그녀는 그 즉시 울었고, 갑자기 그녀의 동생 팔에서 넋을 잃었다. 슬픔의 폭풍이 지나갔을 때(더 이상 울게 남아있지 않은), 그녀는 홀로 그녀의 방에 들어갔다. 아무도 그녀를 따라가지 않았다.
거기에는 열린 창문을 향하는 편안하고, 안락한 의자가 서 있었다. 그녀는 피로가 그녀의 몸을 다 휩쓸고 가고, 그녀의 영혼에 다 달은 것처럼 거기에 주저앉았다.
그녀는 새 봄의 생명과 함께 파닥파닥 떠는 나무꼭대기를 그녀의 집 앞에 펼쳐진 광장에서 볼 수 있었다. 비의 달콤한 숨결이 공기 중에 있었다. 거리에는 물건의 팔기위해 행상인이 외치고 있었다. 가까운 곳에서 어떤 노랫소리가 그녀에게 희미하게 닿아 노래했고, 수많은 참새들은 집의 처마에서 지저귀었다.
그녀의 창가를 향해 서쪽으로 층층이 만나서 쌓여있는 구름사이로 여기저기 보이는 하늘조각들이 있었다.
그녀는 의자의 쿠션에 그녀의 머리를 기댄 채 울다 잠이 든 아이처럼 그녀의 목에서 흐느껴 뒤척일 때를 제외하곤 움직임 없이 조용했다.
그녀는 젊었고, 아름다웠으며, 얼굴선이 억제와 심지어 어떤 종류의 힘의 나타내는 차분한 얼굴이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