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소개
"영화 족구왕 감상문"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영화 <족구왕>에서 족구는 단순히 군대나 복학생들만이 하는 스포츠의 의미가 아닌, '청춘'의 다른 이름으로 표현된다. 꿈보다는 짐이 많이 시대, 청춘보다는 아픔과 한계만을 보게 되는 시대에 우리는 ‘아프니까 청춘이다’라는 말을 명제로 이 논리에 반박하려는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그 명제에 발언권조차 없는 우리는 그저 ‘남들처럼만’을 외치며 가장 보통의 존재가 되기 위한 노력을 시작한다. 그 노력은 흔히들 말하는 토익 준비, 학점 관리, 인턴십, 공무원 시험 준비 등과 같은 ‘스펙 쌓기’를 의미하며, 그런 경험들을 토대로 번듯한 직장에 취업하는 것이 20대들의 최종 목적이다.
영화 <족구왕>에는 이렇게 ‘남들처럼만’이 되기 위한 과정에 놓여있는 영화의 주인공 만섭이 등장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