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시간은 다가온다. 11시 20분. 최근 점심시간이 앞당겨지고, 실질 점심시간이 늘어나는 그 트렌드에 편승하고 있다. 무엇을 먹을까. 항상 고민하는 지점이다. 날씨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기도 한다.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날엔 최대한 가까운 구내식당. 날씨가 좋다면 약 10분~15분 정도 걸어갈 수 있는 곳에서 맛있는 걸 먹곤한다. 퇴근시간이다. 지하철 2호선을 타기 위해 K패스 카드를 개찰구에 태그한다. 띳. 1,500원이 지출된다. 후불제라서 남는 금액이 보이기보다는 현재까지 쓴 나의 교통비가 보인다. 65,000원.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