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도 기존 시리즈대로 잘 살리고 스토리도 새로움을 가미한 그런 작품이었다고 생각을 한다. 하이퍼라는 마약을 두고 마석도 경찰 일행과 경찰이면서 빌런이었던 주성철, 리키 일행 등이 벌이는 추격극도 나름 보는 재미가 있다. 애초에 일본에서 한국에 넘어와 마약을 제조하고 넘기는 그런 방식을 채택한 보스가 바로 등장하지 않은 점, 토모라는 인물을 통해서 좀 더 길게 극을 끌고 간 점도 마음에 들었다.
토모가 리키에게 잔혹하게 살해당하는 것도 나름 극의 재미를 추가로 높이는 작용을 했다. 중간에 주성철이 마약을 빼돌리고 파는데 개입한 사실을 눈치채도록 마석도와 만나게 된 점도 좋은 복선이었다고 생각을 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