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실무자보다 감독자가 더 보고 잘 따라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을 거 같다. 물론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야기도 많다. 프로젝트에 따라서 실적과 진행 상황에 대한 면밀한 검토는 감독자가 해야할 일이기도 하지만 실적 같은 경우에는 실무자도 꾸준히 체크를 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영업이나 판매 같은 실적이 분명히 시시각각 잘 드러나는 분야에서 일을 할수록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실적에 얼마나 도움이 될 것인지 명확하게 생각을 하고 접근하고 일을 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생각을 한다. 저자는 회사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질문을 두괄식으로 풀어서 하라고 했다.
아무리 유능한 사람들이 있어도 미팅 때 말을 잘 못하는 경우도 많이 봤다. 특히 질문이나 주장에 핵심이 부재한 경우를 많이 봤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