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항상 조지 오웰의 1984와 비교되어 온 유명한 책이다. 익히 이 책에 대한 설명을 들었을 때, 나는 이 신세계라는 것이 굉장히 유익한 것이라고 생각했다. 현재 우리의 고민이나 역경에서 벗어나 영원한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그 세계에, 나도 가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을 품었다.
나는 우리 사회와 이 책에서 묘사한 신세계를 비교해 가면서 이 책의 내용을 이해해 갔다. 이 책의 도입부에서는 사회 구성원을 ‘생산하는’과정을 학생들에게 설명하는 모습이 나온다. 인큐베이터에서 컨베이어 벨트에 실려가며 팔과 다리가 자라나고, 장차 감마나 델타, 입실론 같은 낮은 계급이 될 사람들에게는 성장을 방해하는 약물을 주입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