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가 그래도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주변 인물 덕이라는 점을 많이 알게 되었다. 젊을 때 알게 된 천재 스티브 워즈니악, 그 전에 그가 하고 싶은 걸 대부분 하게 해주고 무엇보다 공학에 대해 눈을 뜨게 해준 양부모, 나중에 장성해서는 아내가 그의 까칠한 걸 다 받아주었다. 여러모로 사람 복도 많은 인물이 잡스였다.
다만 이 책을 보고 나면 잡스가 뚝딱 회의하고 지도하고 밀어 붙이면 완성되는 제품들, IT업계의 지칠대로 지칠 전쟁 같은 경쟁, 그런 것들 속에서 결국에 성공적인 제품을 만드는 건 공학자들의 공이 컸다는 점을 깨닫게 되었다. 잡스는 납땜하고 반도체를 만들고 연구하는 인간이 아니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