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할 때 태도가 중요한 거 같다. 말이 그 사람을 다 보여준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말할 때 나오는 은근한 자세, 태도 때문에 사람들로부터 작은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건 사회 경험을 통해 많이 느꼈다. 말은 가능하면 자신감 있게 뱉는 자세가 좋다고 생각을 했다. 저자도 그렇게 말한다.
말이 마음의 울림을 바탕으로 하는 건 맞다. 말은 속에서 나오는 것이고 마음 상태를 반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말은 조심해야 한다는 대전제가 예전부터 매우 중요하게 지금까지도 이어져서 내려오는 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저자의 말대로 말에는 상당한 임팩트를 줄 수 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