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삐딴 리라는 제목도 특이하고 내용도 짧아서 과연 이것이 무슨 내용일까 궁금해서 읽게 되었다. 이 소설은 이인국이라는 사람의 잘 살기 위한 변신이다. 이 책은 이인국 박사가 미국의 브라운 씨를 만나라 가는 상황에서 과거를 회상하는 것으로 이인국 박사는 이런 저런 상황에서 모두 살아남기 위해 뭐라도 한 사람이다. 이인국 박사는 병원을 차려 무척 청결하고 받는 돈을 높여 일제 강점기 때는 일본 사람들이 이용한 병원이다. 이 또한 자신이 이익을 얻기 위해 한 일이고 일본강점기 때 살아남기 위해 일본어도 열심히 배우고 일본어로 된 액자를 걸어놓기도 하고 광복이 되자 러시아에서는..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