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테무 같은 중국 온라인 직구 쇼핑몰업체가 엄청난 저가 공세로 한국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는 말은 많이 접했다. 나도 회원가입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혹해 주문을 했다. 나는 시계를 구매했는데 2만원 남짓밖에 안 해서 발암물질 검출되었다 어떻다 하는 기사를 보고 그냥 버렸다.
의심을 안 할 수가 없는 게 이미 국내로 반입된 중국 거대 유통 쇼핑몰 발송 제품 중에서 장난감, 가방, 유아용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품종에서 발암물질이 나왔다. 이걸 보고 소비자 피해를 막기 위한 차원에서 아예 나라에 못 들어오게 정부에서 차단하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고 생각이 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