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하자면 자기계발서를 좋아하고 많이 읽은 나로써는 크게 새로울 게 없는 책이었다. 책이 술술 잘 넘어가기는 했지만 그건 내가 이미 아는 내용들을 저자의 독창적인 표현으로 버무리고 경험담을 곁들여서 써 놓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나만의 속도가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아라”,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일을 불러오고 부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일을 불러온다.”, “사람들은 생각보다 나에게 관심이 없다.”, “나쁜 일이 생기더라도 비관하지 않는 태도가 중요하다.” 등등 좋지만 새롭지는 않은 말들이 즐비했다.
하지만 동시에 “술과 마약은 후불”이기에 우리는 먼저 행복을 받고 고통을 후불로 결제해야 한다는 표현. 그리고 매섭도록 차가운 바람과 얼어붙을 만큼 추운 계절을 보낸 후에야 개화를 준비한다는 벚꽃 이야기.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