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한 재능 그 슬픔속에서 희망을 찾는다.
세상에는 천재뿐 아니라 애매한 재능을 가진 사람이 많다.
그들은 그냥 좌절속에 포기해야만 하는가?
작가의 글을 통해 위로를 얻고 오늘도 한걸음을 내딛고자 한다.
목차
1. 애매한 재능
2. 현실은 잔인하다.
3. 애매한 재능이 무기가 된다.
4.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본문내용
무엇이든 될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달콤한가, 생각해 보면 어린시절이 가장 밝게 빛났던 것 같다. 희망이 넘쳤고 현재의 모습이나 당장의 학교 성적이 어떻든간에 상관없이 가장 밝은 꿈을 꾸었다. 작은 실패도 무한한 희망으로 손쉽게 떨치고 일어날 수 있었다. 그러나 학년이 더해가면서 현실이 다가왔다. 서울대의 목표는 연고대와 인서울을 거쳐 지방국립대로 바뀌었다. 마지막에는 제발 대학만 가자는 목표로 바뀌게 되었다. 분수를 모르는 어린 꿈나무들은 잔혹한 현실앞에 냉소적인 현실주의자가 되고 만다.
작가는 애매한 재능을 이야기한다. 작가는 서울 예대를 나와서 10년은 노력 해보라는 교수님의 말에 아동극 극본, 방송대본, 기업홍보글, 대필자서전, 에세이를 쓰며 끝까지 글쓰기를 놓지 않았고 결국 이제는 “애매한 재능” 이라는 책을 써서 작가로서 우리앞에 서게 되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