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페이지가 넘는 조금은 분량이 큰 이 책을 접하게 된 것은 하나님께서 이 세상을 ‘종류대로’ 창조하셨다는 창조론을 믿고 있는 나에게 유인원에서 사이보그까지, 인 류 역사의 흐름을 이 책속에서는 어떻게 말해 주고 있는가? 무척이나 궁금했기 때 문에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이 책은 이스라엘 하이파에서 태어나 2002년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서 중세 전쟁 사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는 예루살렘의 히브리 대학교에서 역사학 교수로 재 직하고 있는 유발 하라리에 의해 쓰인 책이다. 그의 일관된 주제 중에 하나는 역사 가 전개됨에 따라 사람들은 과거에 비해 더 행복해졌는지 등 거시적인 안목에서 역 사를 바라보는 연구를 계속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해서도 처음 10만전 지구에서 최 소 여섯 가지 인간종이 살고 있었는데 그중 변방의 유인원 호모 사피엔스는 어떻게 세상의 지배자가 되었는가?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