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성 목사는 유명하신 분이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사람, 예수 동행 일기, 한 시간 기도 운동-을 펼치면서 몸소 실행하셨다. 곧고 바른 모습이 기독교인들에게 귀감이 되니 유기성 목사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기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서 펼친 책이다. 저자는 오랜 목회 일을 하면서 기도에 대해 느끼고 깨달은 것, 자신이 겪었던 일과 수많은 이야기를 곁들여서 기도라는 크고 넓은 하늘을 전하고 있다. 기도는 말로 형용할 수 없는 기쁨을 주고 주님과 사랑의 교제도 있고 제 몸과 마음을 살리기도 한다. 어려운 일은 누구에게나 생긴다. 그래서 기도해야 한다. 한 시간 기도 운동 실천하면 능력이 나타나고 담대함도 생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