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꿀벌의 예언’은 프랑스의 유명작가이자 과학자인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장편소설이다. 작가는 꿀벌들이 어떻게 지구상에 출현했는지부터 인류 문명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룬다. 또한 개미처럼 집단생활을 하는 꿀벌 사회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 군상을 등장시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개한다. 특히 저자는 미래를 예측하는 능력을 가진 인공지능 로봇 소피아를 창조하여 독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준다. 소피아가 말하는 바에 따르면, 앞으로 세계는 세 가지 방향으로 발전하게 될 것이다. 첫 번째는 기술 혁신이며, 두 번째는 에너지 혁명, 세 번째는 생명공학 혁명이다. 이를 토대로 2040년에는 세상이 완전히 뒤바뀔 것이라고 말한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상상만 해도 흥미진진하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