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모 데우스’는 이스라엘의 역사학자 유발 하라리가 2016년에 출간한 책입니다. 이 책은 인류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특히 인공지능, 생명 연장 기술, 유전자 조작 등의 혁신적인 기술 발전이 미래에 인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 부분에서는 인류의 역사를 살펴보며, 어떻게 인간이 지구의 지배자가 되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두 번째 부분에서는 인공지능, 생명 연장 기술, 유전자 조작 등의 혁신적인 기술 발전이 미래에 인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세 번째 부분에서는 과학 혁명으로, 과학 혁명은 인공 지능, 유전자 조작, 생명 연장 기술과 같은 새로운 기술의 개발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 책은 인류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전망과 비관적인 전망을 모두 제시합니다. 낙관적인 전망은 인공지능, 생명 연장 기술, 유전자 조작 등의 기술 발전이 인류의 삶을 더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입니다. 비관적인 전망은 이러한 기술 발전이 인류의 존재를 위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