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스위프트는 1667년 11월 30일 당시 영국의 지배를 받고 있던 아일랜드의 더블린에서 태어나 활약했던 영국계 아일랜드 작가입니다. 그는 1745년 10월 19일 7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으며 풍자 문학, 특히 영문학 소설의 고전으로 여겨지는 <걸리버 여행기>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소설 형식의 <걸리버 여행기> 이외에도 스위프트는 여러 비유와 은유의 기술을 사용해 수많은 수필과 산문, 그리고 기고문 등을 남겼는데, 그 중에서도 <통 이야기>, <책들의 전쟁>, 그리고 <겸손한 제안> 등이 특히 유명합니다.
스위프트는 유복자로 태어났으며 주변 친척의 도움으로 1686년 더블린의 트리니티 칼리지를 졸업한 후 영국으로 건너가 유명한 정치가이자 학자로 은퇴 생활을 하고 있던 윌리엄 템플의 개인비서로 일을 하게 됩니다. 윌리엄 템플은 여러 고전이나 역사에 대한 조예가 깊고 또 많은 장서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스위프트는 그의 밑에서 작가로서의 소양을 기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