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습니까? 기린입니다’는 박민규 작가의 단편소설집이다. 총 10개의 단편 중 첫 번째 작품인 ‘그렇습니까? 기린입니다’는 아버지로부터 버림받은 아들이 겪는 아픔을 그린 내용이다. 아버지는 어린 시절부터 어머니 몰래 바람을 피웠 고, 성인이 된 후에는 술만 마시면 폭력을 행사했다. 그런 아버지에게서 벗어 나기 위해 집을 나온 아들은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회에 참석하게 되고, 그곳에 서 첫사랑이었던 여자친구를 만나게 된다. 그녀는 이미 남편이 있었고, 아이까 지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둘은 서로 끌렸고, 연인 사이로 발전한다. 그런 데 알고 보니 그녀는 임신중독증으로 병원에 입원해 있었고, 출산 예정일보다 일찍 아기를 낳아야 했다. 그렇게 해서 낳은 딸이 바로 ‘기린’이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