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가 어린이집에 가고 나서 하루하루가 너무 다르게 성장하고 있음을 느껴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어린이집 오기 전, 주변에서는 아이가 순딩이라고는 하는데 제가 봤을 때는 순딩이보다는 이상해 보였어요. 그래서 발달센터에 가봤는데 센터에서는 개월 수에 맞지만, 자극이 없어서 그런거니 어린이집을 권하더라고요.
옛날에는 책을 보여주면 관심 있는 자동차만 보고 넘기기 바빴는데 이젠 책을 읽어달라고 가져와 집중하면서 읽는 모습을 보면 기특해요.
식사 시에도 이젠 초아랑 둘이 마주보고 앉아 먹어서 저도 편하게 그 시간에는 다른 일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이 편안해졌어요.
요즘, 밖에 나가면 “너가 소리지르는 아이구나!”라며 동네 어르신들이 이야기하며 귀여워하시는데 민망할 때가 많아 걱정이 되기도 해요.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