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성장하고 더 큰 회사로 나아가기위해선 직원들의 능력도 중요하지만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사람은 다름아닌 사장이다. 사장의 마인드가 어떻고 사장이 회사를 어떤식으로 이끌어나가느냐에 따라 회사의 존망이 결정되기 때문이다. 헌데 보통의 사장들은 자기 권위에 대한 자부심이 강해서 그런지 직원이나 중간 관리자들과 대화할때 말을 잘 자른다. 보고를 하기 위해 올라온 직원이 이야기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말을 자르고 자기 의견을 이야기하거나 전혀 쌩뚱맞은 말을 할때도 있다. 이렇게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회사는 발전할 확률이 그만큼 줄어들게 된다. 책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직원의 능력을 배가시키는 기술의 시발점은 바로 소통이다. 윗사람과 아래사람이 서로 소통을 잘해야 회사가 발전하고 사업도 확장할 수 있다. 중간에 말을 자르는 행위는 자칫 상대방으로하여금 자신이 무시당하고 있다는 생각을 줄 수 있어서 상당히 위험한 행동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