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가 시야를 가리면 모든 게 사라지는 안개도시 무진에서 ‘해리’와 ‘이나’라는 두 소녀가 10대에 겪게 되는 이야기가 전체 스토리의 뿌리이다. 한 사람은 이름 난 화가인 엄마와 대학 총장을 의붓아버지로 두게 되는 반면 한 소녀는 아홉 살에 엄마가 자살을, 이후 아버지는 술에 찌들어 살고, 오빠에게 마저도 학대를 당하고 살다가, 일찌감치 가출하여 부산으로 도피한다. 거기서 소녀는 남편을 만나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지만 다시 교통사고를 당해 남편을 잃고 홀로 고향무진으로 돌아온다.
액면으로 보면 한 소녀는 엄청 행복할 것 같고, 다른 한 소녀는 불행할 듯하지만, 그 안에 흐르는 거대한 악의 소용돌이는 절대 다른 한 소녀를 행복하게 살도록 허락해 주지 않는다. 이 두 사람이 각기 다른 의도로 만나서 관계를 맺게 되는 무진 교구 백진우 신부는 사제라고 하기에는 너무나 악한, 사탄 중에서도 가장 사악한 사탄의 특성을 지닌 무늬만 신부인 인간이다. 그는 처음 부임지인 무진에 보좌신부로 와서 고등학생인 이나를 성추행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