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소설은 읽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러시아 문학 전공 소설가 번역가 유튜버인 김희숙 작가(*북클럽비바 채널 운영)가 선정한 러시아 작가 Top8에서 무려 4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톨스토이, 안톤 체호프, 나보코프, 니콜라이 고골 순). 도대체 무슨 연유로 도스토예프스키마저 6위로 내려앉히고 그를 4위로 올렸던 것일까요?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해보는 수밖에요. 그녀가 추천한 고골의 "외투", "검찰관" 중에 먼저 외투를 골라 봤습니다.
"외투"는 단편소설입니다. 마음만 먹으면 한 시간 안에 독파할 수 있는 그의 소설을 보고 도스토예프스키가 말했다고 합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