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우리는 여전히 코로나19와 장기전을 벌이고 있다. 하버드 글로벌 보건연구소(2020)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감염병 발생 빈도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 파급효과도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2000년대 이후 우리나라에 큰 영향을 미친 사례를 감안하더라도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SARS), 신종 인플루엔자(신종인플루엔자),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등을 떠올리기 쉽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알파(영국), 베타(남아공), 감마(브라질), 델타(인도) 등 변이 바이러스가 많이 발생해 감염 확산이 멈추지 않고 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