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스스로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꾸뻬라는 정신과 의사가 있었다. 그의 용모는 지극히 정신과 의사답고, 진료실 역시 진짜 정신과 의사를 꼭 빼닮아 있었다. 꾸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었고 심리요법과 약물요법을 사용했다. 사람들은 꾸뻬에게 진료받기를 좋아하고 소개도 많이 하여 계속 번창했다. 왜 모든 것을 갖고 있고 많은 행운을 누리는 사람들이 사는 지역에 정신과 의사가 더 많은 걸까? 그들은 꾸뻬를 만나는 것을 좋아했지만, 꾸뻬는 오히려 마음의 부담만 커질 뿐이었다. 불행하지 않으면서 불행해 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꾸뻬는 점점 피곤해졌고, 그 역시 점점 불행해져 갔다. 그래서 그는 여행을 가기로 마음먹었다. 여자친구 클라라는 함께 할 수 없었다. 세상 모든 곳에서 무엇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무엇이 불행하게 하는가를 발견하고, 만일 행복의 비밀이 있다면 반드시 그것을 찾아내고야 말겠다고 다짐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