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신문에서 남녀의 차이를 우스꽝스럽게 표현한 그림을 본적이 있다. 남자와 여자는 둘 다 거울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왼쪽 거울에는 실제 자신의 몸보다 우람하고 근육 잡힌 몸을 보며 만족해하는 남자의 모습이 서있다. 반면 오른쪽 거울에는 실제 몸보다 과도하게 늘어진 살을 보며 울상을 짓고 있는 여자의 모습이 있었다. 남자들이 자신의 신체에 대해서 얼마나 객관적인지에 대해서는 내가 가진 정보가 너무 적어 잘 모르겠지만, 여자의 경우 이 풍자만화에 반박할 만한 예는 거의 영(0)에 가까운 것 같다. 적어도 내가 지내온 시간동안 ‘살이 쪘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는 것을 남자가 아닌 여자에게서 들은 적은 단 한 번도 없을뿐더러, 심지어 저체중의 범주에 속하는 친구들도 자신의 몸에 1, 2kg의 지방이 늘어나는 것에 대해 매우 예민하고 조심스러워했기 때문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