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린브로코비치는 두 번의 이혼을 겪었고 직업도 없는 세 아이의 엄마였다. 아이가 세 명이나 있었지만,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끊겼던 에린은 음식점에서 아이들이 먹을 몫의 음식을 시키고 나면 정작 본인은 커피로 식사를 때워야 할 정도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결국 그녀는 이전에 패소하게 되었던 교통사고 재판에서 자신의 변호사를 맡았던 에드마스리를 찾아가 무작정 자신을 채용해달라고 말한다. 에드는 일을 못하면 바로 해고한다는 조건하에 서류 정리 업무를 에린에게 맡겼고, 에린은 서류정리 도중에 우연히 부동산 구매 제안서에 병원진료기록이 포함된 것을 보고 호기심을 느끼게 된다. 단순 호기심으로 직접 조사까지 시작하게 된 에린은 지역의 주민들과 인근 대학, 수도원까지 직접 들러 조사하였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