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이 책을 통해 '적절한 심리학'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통해 강력한 치유 원리와 구조를 제시한다. 본질을 터치해 세상을 바꾸는 적절한 기술처럼 사람의 마음과 존재의 본질을 움직여 상처를 치유하고 생명을 회복하는 심리를 말한다. 복잡한 이론과 전문가 진단, 집밥에 의존하지 않고도 타인을 돌보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힐링법이다. 그 핵심은 공감이며, 한 사람의 고통은 물론 자신의 섬세한 시선과 응원이 바탕이 된다. 공감은 다름 아닌 치유사 정혜신이 극한 상황에서 사람들을 구한 결정적 무기다. 수십년간 '길의 치유사'로 국가폭력 피해자, 쌍용차 해고노동자, 세월호 참사 등을 치유하고 복구하는 데 힘써왔는데, 저자는 공감력이 어떤 치료법이나 전문가의 자격증보다 강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살리는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확인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