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서론
김채령의 ‘천재들의 초상’은 사실을 기반으로 픽션을 가미한 소설이다. 픽션 인물 주인공은 주리와 김준후 그리고 역사 사실 기반으로 한 주인공은 이상과 화가K의 아내였던 여성L이다. 평소에 책을 즐겨 읽는 사람은 아니지만 이 책은 너무 흥미로워서 밤새 푹 빠져 읽었다.
책의 구성은 마치 질리지 않게 막을 바꿔가면서 이야기 해주 뜻 1,3,5...홀수 장은 주리와 김준후의 이야기, 2,4,6...짝수 장은 이상과 화가K 여성L의 이야기이다.
<중 략>
Ⅱ.본론
1.구성 및 줄거리
주리는 한 번 결혼을 실패한 후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유학을 가게 된 유학생이다. 유학하면서 번역 알바를 계속 하였는데 그러던 중 김준후라는 남자를 만난다. 그는 하버드 출신에 거의 모든 것을 이룬 것 같은 성공적인 삶을 살았지만 결국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위해 자신이 가지고 있던 직장 등을 포기하고 개인적인 연구를 준비하고 있는 남자이다. 주리와 준후는 준후가 이상의 “날개”작품의 번역 수정을 요청하면서 둘의 인연은 시작 된다. 준후는 주리에게 호감을 느끼고 주리에게 L의 노트를 전해주며 주리에게 그 노트가 영감을 주길 바란다.
준후와 주리는 이메일 주고받으며 서로의 감정을 계속 해서 전한다. 윌든 호수, 뉴욕, 도서관등을 같이 가게 되어 서로 깊은 소통을 하며 둘 사이에 좋은 감정이 생겼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