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최초로 보고된 신규 바이러스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개인의 일상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인간의 삶은 갑작스런 변화를 맞게 되었다. 모든 나라들이 경제적 타격을 입게 되었고, 사회는 혼란 속에 빠지게 되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우리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는 단연 코로나19 이후의 세계가 어떻게 변할 것인지에 대한 것이다. 2021년 1월 KBS에서 방영한 다큐멘터리인 <코로노믹스>는 코로나19의 장기화가 경제와 사회에 미친 영향과, 현재 직면한 위기를 어떻게 풀어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해법에 대해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였고, 이를 통해 코로나19의 불공평한 이면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작년 초, 코로나 19에 대한 뉴스를 처음 접하기 시작 했을 때만 해도, 잠시 이슈가 되었지만 금새 종식되어 지나갔던 메르스, 에볼라와 같이 금방 이 사태가 진정될 것이라는 생각이 있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