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이자 ‘바이오해커’라고 스스로를 소개한다. 자신의 바이오(몸)을 해킹해서 지배한다는 뜻으로 만든 것이다. 그래서 이 책에서 말하는 ‘호흡, 식습관, 말, 생각, 감정, 운동, 수면, 성생활’인 바이오로 생각하고 다른 450명의 성공방식을 정리했다.
이 책에 반전이 2가지가 있다. 1) 누구나 이러한 책을 쓸 수 있다. 자신의 이야기는 단순히 홍보효과를 위한 마케팅이고, 내용은 450명을 해킹한 컨텐츠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마음만 먹고 한국을 돌아다니며 해킹을 하고, 기준을 세워서 책을 써도 된다. 문제는 저자소개와 마케팅이다. 2) 성공 공식의 정리이다. 누가 성공한 방식으로 정의한 것인가? 기준은 무엇인가? 무엇이 목표인가? 무엇이 행복한가? 이것에 대한 정의를 ‘사회적 성공’으로 정의하고 시작했다. 누군가는 명예, 돈을 바라지 않고, 소확행을(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통한 확실한 행복을 원한다. 하지만 여기서는 다른 언급보다는 성공한 사람에 대한 설명이다. 얼마나 성공했고, 어떤 사람인지를 말한다. 그래서 제목 자체도 성공 공식이다. 그래서 이걸 읽는 대상을 ‘성공하고 싶은 자’를 위해서 썼다. 그래서 만약에 소확행을 원한다면 걸러서 읽을 필요가 있다. 소확행을 위한 삶인데 섹스, 근무시간, 휴식을 조절하며 살 필요는 없을 것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