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관찰내용
기 본 생 활 습 관
배 변
배변의사를 말할 수 있고 실수를 거의 하지 않는다.
식습관
음식을 남기지 않고 골고루 먹고 식사시간도 빠른 편이다.
수 면
잠도 잘 자는 편이고 잠에서 깨어나는 것도 눈물 없이 잘 일어난다.
신 체
‘간식을 바구니에 담아 보아요.’를 할 때 친구의 물건을 빼앗아 자신의 바구니에 넣는다.
언 어
쑥스러움이 많은 편이라 이야기를 얼버무릴 때가 있으며 아예 이야기를 하지 않을 때도 있다.
감각·탐색
향기 주머니의 냄새를 맡으며 냄새가 좋다며 느낌을 표현한다.
쌓기·역할
블록으로 친구와 사이좋게 집을 만들다가 같이 만든 친구를 밀쳐내고 새로운 친구를 불러 같이 활동 한다.
미 술
마라카스를 만들어 스스로 흔들어 보기도 하고 굴려보기도 하며 활동 하였다.
음 률
혼자서도 잘해요 노래를 끝까지 따라 부르며 율동도 열심히 따라한다.
실외활동
공을 함께 굴리다가 넘어졌는데 눈물을 보여 다독이자 더 큰소리로 소리를 내며 눈물을 보였다.
신체측정
키(cm)
93
몸무게(kg)
14.1
총 평
친구와 손을 잡고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며 마음이 맞는 친구가 있으면 그 친구와 잘 논다.
관찰내용
기 본 생 활 습 관
배 변
변기에 앉아 힘을 주어 용변을 보는데 조금 힘들어하는 부분도 있었다. 옆에서 교사가 옆에서 용변을 보는 흉내를 내면서 힘들지 않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었더니 한결 수월해졌다.
식습관
되도록 밥과 반찬을 골고루 먹으려고 하고 음식의 맛이 어떤지 먹고 난 후에 입맛에 맞으며 먹으려고 하고 잘 먹는다.
수 면
처음에는 스스로 자려고 하였으나 늦게 자는 편이여서 일어날 때 조금 힘들어한다. 그래서 교사가 옆에서 토닥여주면 잠이 든다.
신 체
친구와 발을 맞대어 누가 더 크다고 말을 하면서 자기가 크다고 하고 계란판에 색깔 공을 넣어보는데 색깔에 맞춰 공을 맞춰 넣기도 한다.
언 어
신체부분도 잘 알고 있지만 내 얼굴에 관심을 가지면서 눈, 코, 입 알고 있는 것이 아니라 눈썹, 볼, 턱 정확하게 얼굴부분을 잘 구분한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