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브랜드들은 모두 그냥 성공한 것이 아니라, 특별한 법칙 즉 마케팅을 활용한 것들이었다.차별화의 법칙, 선점의 법칙 등은 우리가 마케팅이란 단어를 시작할 때 항상 교과서처럼 붙어 다니는 피타고라스의 법칙과 같이 여겨져왔다. 하지만 최근 들어 이런 불변의 법칙이라 믿었던 시장해석과 해결의 정석들이 하나 둘씩 깨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2:8의 법칙이라 하여 20% 사람들의 매출이 80%를 지배한다던 시대도 이미 옛 이야기가 된지 오래다. 최근 들어서는 롱테일 법칙이라 하여 아마존서점의 예를 들면 베스트셀러의 책들은 전체매출의 일부에 지나지 않고, 60%이상의 매출은 모두 개개인의 취향과 관심에 따른 개별 서적이라는 것이다. 이는 정보의 다양화라는 인터넷의 발달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치기는 했으나, 사람들은 이미 마케터들이 쉽게 좌지우지할 수 있는 대상에서 멀어져 있고, 마케터 만큼이나 시장과 제품을 보는 눈이 올라와 있다는 것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