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의 행성개조라는 동영상을 보면서 이전에 봤던 엘 고어의 ‘불편한 진실‘ 의 영화가 떠올랐다. 지구 온난화를 대수롭지 않은 문제라고 단정 지었던 인류는 21세기에 진입하면 할수록 놀이문화와 여가문화의 발달로 레저시설을 짓고 골프장, 스키장 등으로 인해 자연파괴를 더욱 더 파괴할 것이다. 최근 인간이 방출하는 온 갖 오염물질로 1년에 5만 종의 생물이 멸종된다는 생물학자들의 보고를 감안한다 면 얼마 안가서 생태계가 파괴될 것이며 마침내 인류문명의 전면 파괴로 예언을 하 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4대강 사업도 마찬가지다. 4대강 사업에 대해 부 모님과 함께 토론을 하곤 했다. 아버지께서는 수해방지나 일자리 고용창출로 인해 찬성하는 입장을 가지고 계셨다 (비록 그것이 보수 쪽 정치 관념이 내재되어 있기 때문에 그 정당을 지지하기에 하신 말씀이셨지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