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가버나움에서 레바논 빈민가에 생활하는 '자인'은 자신이 몇 살인지도 모르고, 학교도 다니지 못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종일 일을 하며 살아가는데 레바논에는 사랑스러운 여동생 사하르가 있다. 여동생 사하르가 월경을 시작한 것을 알게 된 레바논은 어렸을 적 누나가 월경 후에 시집을 가게 된 기억을 떠올려 그들의 부모님께 숨기려고 사하르를 불러 처리해주고 생리대도 훔쳐다가 갖다 주었다. 하지만 결국 자인과 사하르의 부모가 사하르가 월경을 시작한 것을 알게 되어 슈퍼 청년에게 자신들의 딸을 시집 보내려 하는데 자인은 결혼을 막기 위해서 사하르와 가출을 결심하게 된다. 하지만 결국 사하르는 시집을 가게 되고 자인은 혼자서 가출을 하게 된다. 자인은 놀이공원에 취업하기 위해서 고용주에게 어필을 해보지만 그들의 눈에는 아직 어린아이에 불과했기 때문에 일자리를 구할 수 없었다. 그런데 그곳에서 불법체류로 돈을 버는 불법체류자인 라힐을 만나게 되는데 라힐을 자인을 불쌍하게 여겨서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간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