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퓨처와 같은 책을 어떤 장르로 분류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런 장르의 책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책을 읽으며 마냥 재밌지는 않았다. 하지만 챕터의 주제를 볼 때마다 머릿속에 물음표를 가지고 봤다. 인상 깊었던 주제와 나의 생각을 정리해봄으로써 이 감상문을 마치려 한다.
인상 깊었던 내용 중 하나는 핵문제이다. 미국 영화나 드라마에서 종종 봤던 핵문제, 어느정도 예상했지만 인류에게 핵전쟁이 있을 뻔한 순간이 더러 있었다는 것에 크게 놀라지 않았다. 하지만 핵전쟁이 이루어진다면 전 인류는 어떻게 될 것인가에 대해 한번 생각해보았다.
핵전쟁으로 모든 인류가 종말을 맞이하게 되거나 핵폭발이 미미한 곳의 벙커에 숨어 있던 사람들이 우연히 살아남아 디스토피아 세상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첫 번째 경우는, 시간이 한참 지나고 난 후에 인류의 재창조가 될 것이라본다. 빅뱅이후 지구가 생기고 생물이 생기고 인간이 나타났듯이 다시 무생물부터 미생물, 식물, 곤충 등 조그만한 생명체들이 생길 것이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