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혁명'이라 불리는 제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만들어가는 가장 기본과 근간이 되는 것 중 하나인 코딩. 저자는 코딩과 디지털, 컴퓨터 통신 등에 관한 기초 지식이 필요한 이유는 현대사회에서 컴퓨터와 무관하게 살 수 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대표적으로 ‘스마트 폰’ 이라고 불리는 집적 컴퓨터 즉 내 손안에서 작동하는 작은 컴퓨터를 가지고 다니는 시대기 때문이다. 또한 직간접적으로 컴퓨터를 이용한 업무처리를 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컴퓨터가 무엇인가? 에 대해서 확실한 답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코딩을 모르면 컴퓨터를 제대로 이해할 수 없고 디지털 세계가 넓게는 제 4차 산업혁명시대(미국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단어가 4차 산업혁명과 비슷한 의미로 쓰이고, 4차 산업혁명은 독일에서 시작된 말임)가 어떤 식으로 다가오는지 알 수 없다. 이에 저자는 코딩과 무관한 사람들, 코딩에 접근하기 어려운사들, 접근을 꺼려하는 사람들을 위해 우리 삶에 밀접해 있는 코딩에 대해서 쉽게 풀어쓰고 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