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이해 세 번째 시간으로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마술 피리를 보게 되었습니다. 마술피리는 중학교 때 음악선생님이 보여 주셨던 작품이라 이번 시간에 마술 피리를 감상한다고 하여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거의 6년 만에 다시 보는 작품이였는데 새로운 작품을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페라가 시작되고, 엄청 큰 뱀이 나왔는데 화려하긴 했지만 뭔가가 우스꽝스러워서 나름 재밌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교수님이 모차르트행사의 일환으로 한 오페라라고 설명해주셨는데 그래서 그런지 다른 오페라 작품과 달리 화려함이 많이 부각된 것 같았습니다. 또, 이번 작품을 감상하면서 귀에 익은 아리아들이 많이 나왔는데 대표적으로 밤의 여왕이 딸인 파미나에게 자라스트로를 죽이라고 할 때 나오는 밤의 여왕 아리아가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