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많은 이들이 얘기하는 그 ‘여행’. 즉, 익숙하지 않은 공간으로의 여행이며, 다른 하나는 익숙한 것을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는 해석과 주관으로의 여행이다. 나는 후자의 여행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공간적인 제약과 경제적인 부담이 없기 때문일지도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한 가지 영화를 여러 번 보는 것을 좋아하며, 원 뮤지션의 official 음원보다 cover 영상을 찾아보는 것을 더 좋아한다. 같은 틀 안에서 수행될 수 있는 다양한 해석을 이해하는 과정이 매력적이기 때문이다. 이 책은 그런 부분에서 굉장히 흥미롭게 읽혔다. 과거 환자로서의 경험을, 의사의 관점에서 재해석할 수 있는 관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의사는, 적어도 나에게 있어서, 진료실에서 절대적인 권위를 가져왔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