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소개
"괴짜 경제학을 읽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저자가 책을 쓰게 된 동기 및 본인이 이 책을 고른 이유
2. 책 내용 중 인상 깊었던 부분과 그 이유
3. 책 내용과 관련된 본인 경험담 또는 주변 경험담(언론을 통해 접한 내용도 가능)
4. 책의 내용을 적용하여 회사의 이윤을 높일 수 있는 전략 또는 정부정책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
본문내용
이 책의 저자인 스티븐 더브너와 스티븐 레빗이 이 책을 쓰게 된 동기는 2003년에 뉴욕 타임즈 매거진이 스티븐 더브너에게 스티븐 레빗을 취재하고 스티븐 레빗에 관한 기사를 써달라고 의뢰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스티븐 더브너는 책을 쓰기에 훌륭한 글솜씨를 가지고 있었고, 경제 학자인 스티븐 레빗은 다른 학자들과는 다른 파격적인 관점으로 경제학에 접근하여 일상 생활 속에서 가질 수 있는 흥미로운 질문을 하고 이에 대한 답을 내며 경제학의 따분하고 재미없는 부분을 버리고 경제학을 다른 시선으로 접근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스티븐 더브너와 스티븐 레빗은 함께 작업을 시작하게 되고 이로 인해 책을 출판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책을 고른 이유는 경제학 도서라고 하면 가장 익숙하고 유명하게 들었기 때문에 한 번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