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우리 동네 순례: 발이 닿는 대로
1) 임마누엘 피아노
2) 정자
3)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4) 경찰서 맞은편
3. 과제를 마치며
본문내용
<과제를 시작하기에 앞서>
제가 살고 있는 동네는 경남 밀양시에 있는 작은 마을입니다. 과제 수행에 앞서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제가 사는 동네의 모습이 지나치게 소박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였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공간에 대한 일종의 여행을 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게 과제를 시작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집에서 출발하여 늘 가던 길에서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발이 닿는 대로 카메라로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촬영한 사진 아래에 일기 형식의 글을 함께 담았습니다. 공간에 대한 형식적인 설명보다는 이전에 추억이나 공간에 얽힌 이야기들을 위주로 써보았습니다.
<우리 동네 순례: 발이 닿는 대로>
1. 임마누엘 피아노
어머니께서 피아노를 배우기 위해 다니시던 임마누엘 피아노 학원. 동네에 있는 마트로 가기 위해서는 늘 집을 나와 이 곳을 지나친다. 낮에는 이 곳에서 늘 연주 소리가 들렸고, 귀를 기울이곤 했다. 사진을 촬영한 이 날은 제법 이른 시간이라 아직 연주 소리가 들리지 않았고, 자연스레 외관으로 시선이 갔다. 무심코 지나쳤던 이 곳에 제법 작고 예쁜 꽃들이 듬성듬성 피어 있었다. 화려하고 예쁘진 않았지만 그런 공간에 피어 있던 꽃이라서 더 예쁜 것 같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