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보기
목차
없음
본문내용
학교사회 사업론을 수강하면서 ‘우리는 영원한 학교사회복지사 이고 싶다“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다. 이 책은 무엇인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하여 학교사회복지사선생님들께서 학생을 이해하고 아이들과 소통 하는 과정 , 학생들의 가정환경이나 친구문제 등 어려움을 함께 해결해 나가며 지역사회자원과 연결해주어 위기의 학생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이야기를 에피소드 형식으로 담고 있다. 책에 소개된 많은 선생님들께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들을 이해하며 각자만의 방법으로 아이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함께 걱정해준다. 그 중에서도 나는 학교 사회복지사 선생님의 일화중 하나인 예비사회복지사가 된 거인 이 기억에 남았다.
A는 키가 또래에 비해 아주 크고 비만인 거인인 아이이다. 이 아이는 상습지각이라는 이유로 담임선생님 손에 이끌려 학교 사회복지실에 오게되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