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까지 계획을 잘 세우지 않으며 지냈습니다. 계획을 세워도 잘 실천하지 않는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3 때 공부할 때도 플래너에 공부계획을 세웠지만 어떨 땐 미루거나, 어떨 땐 한 과목을 끝내면 힘들어서 다음과목을 아예 하지 않거나 등 조금 게을렀던 것 같습니다. 사실 주말 등 쉬는 날에 특히 아침에 늦게 일어나 공부하는 시간이 늦춰졌습니다. 공부를 시작하는 시간이 늦춰지면 공부를 끝내는 시간도 늦춰졌습니다. 그래서 늦게 자게 되어 그 다음날 또 늦게 일어났습니다. 거의 이런 패턴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계획을 짤 때도 제가 정말 구체적으로 짜지 않고 대충 짜서 더욱 실천을 안 한 것도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이 시기에 무엇을 하겠다고 딱 정해놓은 게 없으면 대학생활 4년을 허송세월을 보내고 말 것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대학교를 들어와서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계획을 잘 짜서 꼭 실천하고 싶습니다. 우선 저의 대학생활의 가장 큰 목표는 4년 후 간호사 국가고시 시험에 합격해서 제가 사는 의정부에 있는 의정부 성모병원 등 대학병원이나 종합병원에 취직을 하는 것입니다.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