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상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The Passion Of The Christ
- 최초 등록일
- 2019.02.05
- 최종 저작일
- 2019.02
- 2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소개글
[영화감상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The Passion Of The Christ에 관해 조사하는 과제 입니다.
[영화감상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The Passion Of The Christ에 관해 작성 했습니다.
[영화감상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The Passion Of The Christ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구매해 주시거나,
[영화감상문]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 The Passion Of The Christ에 관한 리포트 작성이 필요하신 분이 구매해 주세요.
목차
없음
본문내용
나는 기독교를 믿지도 , 그렇다고 안 믿지도 않는다.
수업시간을 계기로 ( 패션오브 크라이스트 ) 라는 영화를 보는 내내 중학교 때 교회를 다니면서 줄줄이 외웠던 사도신경이 내내 머릿속에 떠올랐다. 그때는 그냥 말에서 말로만 전했는데 그 속의 한 구절. ‘ 본디오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아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 장사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나셨으며, … ’
우와, 이게 실제구나 .. 영화에서는 단지 배우가 연기할 뿐이지만 연기로써 보기에도 끔찍한 일을 실제로 당했다는 생각을 하니 정말 대단하다고 해야 하나 불쌍하다고 해야 하나, ‘믿음과 신앙이 그렇게 중요한 것인가’ 이런 생각까지 들었다.
나는 평소에 조그만 고통에도 엄살을 부려가며 아파하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던지는 돌을 맞으며 채찍질과 끊이지 않는 발길질, 그리고 온갖 비난을 받아가며 가시면류관을 쓴 채 폭력을 당하고, 십자가에 못이 박힌 채로 온몸이 피투성이 된 채로 그 고통을 참아 내다니 .. 나에겐 적지 않은 충격 이였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