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영화비평 - 멜로 판타지 - 이터널 선샤인-
- 최초 등록일
- 2019.01.13
- 최종 저작일
- 2019.01
- 4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소개글
장르영화비평 - 멜로 판타지 - 이터널 선샤인-에 관해 조사하는 과제 입니다.
장르영화비평 - 멜로 판타지 - 이터널 선샤인-에 관해 작성 했습니다.
장르영화비평 - 멜로 판타지 - 이터널 선샤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 구매해 주시거나,
장르영화비평 - 멜로 판타지 - 이터널 선샤인-에 관한 리포트 작성이 필요하신 분이 구매해 주세요.
목차
1. 나는 왜 이 장르를 좋아하는가? 그리고 왜 이 작품인가?
2. 중심논점 : 멜로 판타지 장르영화는 왜 공감을 주는가?
3. 멜로 판타지 영화의 문법
4. 논점의 증명
5. 결론
본문내용
: 일단, 독특하다. 현실에서 불가능한 설정들 속에서도 주인공들이 사랑에 빠진다는 것이.
그것이 희망적이다. 어느 상황에서도 무슨 일이 생기든 사랑을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준다.
그리고 현실 속 일반 멜로의 주인공들보다 멜로 판타지 속의 주인공들이 더 행복한 여운을 주며 끝맺음을 한다. 물론 이 장르의 모든 영화가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 애절함이 짙은 멜로적 감성과 밝고 희망찬 판타지적 감성이 결합되니, 애절하지만 희망적인 멜로 판타지적 감성이 생겨나는 것 같다. 그런 묘한 매력에 이 장르가 좋다.
: 일단, 역시 독특하다. 기존의 멜로 판타지 장르 영화와는 다른 느낌을 준 영화이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처음 봤는데 이해를 못했다. 무슨 내용인지 몰랐다. 그냥 짐 캐리랑 케이트 윈슬렛이 나오는 정도 밖에 기억이 안 났다. 이건 즉, 일반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그래서 끌렸다. 그 당시, 영화를 보고 이해를 못한 적은 처음이었다. 날 당황시킨 이 영화가 왠지 매력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보류시켰다가 신입생 때 다시 보게 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